Canon EOS 20D | 1/2500sec | F/5.6 | ISO-400

Canon EOS 20D | 1/640sec | F/5.6 | ISO-100

Canon EOS 20D | 1/1250sec | F/6.3 | ISO-200

Canon EOS 20D | 1/400sec | F/16.0 | ISO-100

Canon EOS 20D | 1/8000sec | F/3.2 | ISO-400

Canon EOS 20D | 15sec | F/4.0 | ISO-100

중반 무렵부터 극심한(?) 슬럼프에 허덕였던지라 사진들이 그냥...(^^);;
12월에는 달력에 넣을만한건 한장도 찍지 않았으니 티스토리 응모는 이걸로 마칩니다~!
이렇게나 많이 (열심히?) 했는데 한장쯤은 뽑아주시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보면서...(ㅠㅠ);;;

혹여 응모하시려는 분들은 9일까지라니까 얼른얼른 준비하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Favicon of https://ggacsital2.tistory.com BlogIcon ggacsital 2008.12.08 09:33 신고

    이렇게 좋은사진들이 많아서야 어디....에휴~

  3. Favicon of http://hanseongmin.com BlogIcon 한성민 2008.12.08 10:45

    사진 모두모두 너무너무 멋져용....^^
    저도 응모를 했건만 기대는 하지 않고 있어요...ㅜㅜ

  4. Favicon of http://saygj.com BlogIcon 빛이드는창 2008.12.08 10:47

    마지막 사진이 좋아 보입니다.

  5. Favicon of https://ddoza.tistory.com BlogIcon 또자쿨쿨 2008.12.08 11:07 신고

    앗.. RSS가 부분공개로 바뀌어있습니다.
    타운포토는 RSS가 전체공개인 것만 수집합니다. ^^^;;;;;;;;

    • 감사합니다. (^^);;
      외국의 느린회선인 분들께 RSS 민폐가 될까하여 부분으로 바꿨더라지요. (ㅠㅠ);;
      결국 원래대로 돌려놓았습니다~ 온타운 메뉴얼에도 주의사항을 추가했습니다. ㅎㅎ;;

  6. Favicon of https://shower0420.tistory.com BlogIcon 소나기♪ 2008.12.08 11:18 신고

    햐 멋진 사진들로 이렇게 왕창 몰아서 응모하시는 것은 테러입니다. ㅋ

  7. Favicon of https://catlove.tistory.com BlogIcon 앨리순 2008.12.08 11:56 신고

    와 ~ 사진이 너무 다..너무 ;;;; 이뻐요~
    전 1번사진이요 !!!!

  8. Favicon of https://plakuma.tistory.com BlogIcon 가필드78 2008.12.08 12:56 신고

    사진 좋은게 많군요....당첨되시길 기원합니다..^^

  9. Favicon of https://myungee.tistory.com BlogIcon 명이~♬ 2008.12.08 15:36 신고

    요시님때문에 내가 안한다니까? 막 이러고 ㅋㅋㅋㅋㅋ;; 전 요새 사진을 그나마 발로도 안찍어서 큰일입니다. ㅎㅎ
    (사실, 까칠림도, 각시탈림도, 라떼님도, 뽐뿌걸림도, 마인드님도......등등등...사진블로거님하들 너무 멋져요ㅠ..ㅠ)
    그래서 담주에 사진찍으러 나간다는~~~!!

    요시님~ 세번째 다섯번째 사진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_+

    • 명이님은 요근래 스타하느라 바쁘시더니 ㅎㅎ;; (응?)
      담주에 출사가시는군요~ 이번엔 어떤 이벤트로 어떤분들과 가실지~ (두근두근)

      서울에 하늘공원에 가고 싶었는데 못갔으니 꿩대시 닭으루다가~ (^^);;

  10. Favicon of https://raycat.net BlogIcon Raycat 2008.12.08 17:03 신고

    월별로 한번에 풀고 계시는군여... *.*

    • 이번 티스토리 공모는 몇월에 넣을지까지 응모자에게 생각하라고 하는바람에..(ㅠㅠ);;
      오늘, 내일 또 어떤 핑계(?)로 제가 땡땡이(?)를 피울지 몰라 후딱 올렸습니다~ ㅎㅎ;;

  11. Favicon of https://yulucida.tistory.com BlogIcon yulucida 2008.12.08 19:24 신고

    와...마지막 사진은..정말...환상입니다...^^

  12. Favicon of https://likejp.com BlogIcon 베쯔니 2008.12.08 21:46 신고

    사진이 좋다고 생각했더니
    달력응모네요~
    꼭 당선되서 달력으로 만날 수 있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 그런데 워낙 쟁쟁한 분들이 많으셔서 (^^);;
      되면 기쁘고 안 되도 달력하나란 겸허한(?) 자세로 기다리려구요~ ㅎㅎ;;
      베쯔니님은 참가 안 하시나요~~~?

  13. Favicon of http://071013.tistory.com BlogIcon 일상여유 2008.12.08 22:39 신고

    우와 요시 토시님 사진은 좋은데 설마 저위에 카피라이트 저거 저대로 달력 만드실건 아니겠죠? 대박 홍보 입니다^^

    • 쿨럭;; 그럴리가요. (^^);;;
      어쩌피 뽑히면 원본데이터 넘겨야 하는걸로 알고 있는지라~
      그냥 샘플이란 느낌으로 박아넣은 것 뿐인걸요~ (>_<;);;

      ...워터마크 때문에 심사제외 당하면 대략 안습입니다. (ㅠㅠ);;

    • Favicon of http://071013.tistory.com BlogIcon 일상여유 2008.12.09 22:06 신고

      흐흐 설마 아닐겁니다^^ 사진만을 볼겁니다. ㅋㅋ

  14. 2008.12.09 00:49

    비밀댓글입니다

  15. Favicon of https://www.latinamericastory.com BlogIcon juanshpark 2008.12.09 02:17 신고

    안녕하십니까 요시토시님.... 님의 아이디를 여러 곳에서 보았는데, 이제야 찾아옴을 용서하시구요.
    사진 잘 보았습니다. 전 3번째와 6번째가 마음에 듭니다......
    특히 3번째 억새풀에서 제가 좋아하는 민들레가 연상이 되어 좋구만요.
    사진 잘 보구 갑니다. 종종 들르겠습니다. ㅎㅎㅎ

    • 안녕하세요, 주안님~ 찾아줏서 감사합니다~ m(__)m
      3번째는 이번 달력공모 하면서 처음 공개한 것이라, 마음에 드신다니 뿌듯합니다. (^^)*
      따뜻한 계절을 담은 블로그를 두셔서~ 자주 몸뎁히러 가겠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16. Favicon of http://jiha.net/tc BlogIcon 지하 2008.12.09 02:35

    전 4번 6번 사진이 맘에 드네요 ^^
    이거참 다들 쟁쟁한 사진들을 공모하니
    티스토리도 선정에 아주 애를 먹을거 같아요;

    • 어두깜깜~한 풍경을 즐기시는게~ 역쉬 지하님!(응?)
      근데 저두 요로코롬한 풍경을 좋아하는건 왜왜?? ㅋㅋ;;
      (이만큼이나 쏘면 1000명안엔 들겠지라고 막연한 기대를...흠냐;;)

  17. Favicon of https://saizang.tistory.com BlogIcon sulpunsai 2008.12.09 11:46 신고

    맨 윗사진.. 비행기가 요시토시님을 알아보고!
    달력사진 응모하시라고 11자를 그리며 날아가고 있네요.. ^^

    월별로 쭉쭉 트랙백 걸고 갑니다~ ^^

    • 아뉫, 저 비행기가 그런 써비스정신이 있었군요!
      눈치없는 전 재수가 좋다구만 생각했었습니다. ( =ㅂ=)냐햣;;

      이 귀한 트랙백을 이리 많이 받아도 되나 모르겠내요? (두리번두리번)
      저두 트랙백 드리러 얼른가야겠심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18. Favicon of https://kokoya22.tistory.com BlogIcon 임자언니 2008.12.09 21:48 신고

    이러니 제가 티스토리달력응모를 안합니다.
    다덜 너무 실력이 출중하시다니깐요...ㅠ
    그래도 갈대입니까. 억새입니까? 디테일이 아주 휼륭하네요~~~
    촘 많이 부럽고 흐엉~ 열라 부러워~~~!

    • 갈대는 해적, 억새는 산적이라니 아마 산적인 것 같습니다!(응?)
      임자님은 티스토리 달력이 아니라 개인달력 만드실꺼 같으신데요. ㅎㅎ;;

  19. Favicon of https://hwanyou.tistory.com BlogIcon 환유 2008.12.10 02:54 신고

    아...사진..너무 시원해서 느낌 좋아요!

  20. Favicon of https://i-emptyroom.tistory.com BlogIcon 령주/徐 2008.12.10 03:01 신고

    후아아아...너무너무 멋져요..정말..ㅠㅠㅠㅠㅠㅠㅠ
    저도 한번도 안하다가 이번에 첨으로 했는데...정말 다들 너무 쟁쟁하셔서 달력이라도 받을수 있을지..ㅠㅠㅠㅠ
    하늘사진 너무 멋져요!!+_+bb

    • 앗, 령주님 안녕하세요! (>_<;)/!
      천장만 보다 하늘을 보면 상쾌~한 것이 두근두근합니다~ ㅎㅎ;;
      근데 령주님이 1000명안에 못드는 공모전이라뉫...어떤 공모전인가욧!(버럭!)

      좋은 오후시간 되시길~~~

  21. Favicon of https://vart1.tistory.com BlogIcon 백마탄 초인™ 2008.12.12 02:19 신고

    4번 조쿤요,,,
    되면 거~~~~하게 함 쏘숑!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