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경품이 비처럼 쏟아졌던 2008년 연말...특히 Tistory
태어나서 지금까지 이런저런 일들이 있었지만 "경품"에 관해선 그다지 인연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쌓였던 경품을 몰아서 받느라고 그랬는지 2008년엔 이상하게 뭐가 많았내요. (=0=);;
이웃 블로거분들의 개인적인(?) 이벤트들도 물론 있었지만, 그중에는 Tistory의 공식이벤트도 있었습니다.

0.1. 티스토리의 2009년 달력사진 공모전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0.2. 티스토리의 2008년 베스트 블로그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오늘 점심에 베스트 블로그 관련 경품이 도착하면서, 받을건 다 받았습니다.(笑)
자랑기념도 할겸, 겸사겸사 총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


    1. 2009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x2개)


어찌어찌 하다보니 올해 티스토리 탁상달력은 2개나 손에 들어왔습니다. (^^)
티스토리 달력 공모전에 당첨되면서 오는게 1개, 베스트 블로거에 선정되면서 오는게 1개.
아들사진이 실렸다고(?) 상납을 요구하신 부모님께 갈 분량이 생겨버린 저로선 다행스런 일이었습니다. (...먼산)

그러고 보니 달력에 딸려온 오프라인 초대장만 18장이나 되버렸내요. (__);;
온라인 초대장도 쌓여있고...한번도 안 해봤는데 초대장 좀 뿌려봐야 겠습니다.


    2. 블로그용 명함 (2박스)


개인적으로 제일 기다리고, 기대했던 블로그용 명함입니다. (>_<)/!!
이제부터는 찌질하게 블로그 주소나 이름을 불러주느니 간편하게 명함을~ 쉬쉬쉭!!!
허나 문제는...명함의 양이 너무 많내요...대체 언제 다 쓰남요...(...먼산)


    3. 도메인 신규 1년 등록권 


1년치 가비아 도메인 등록 쿠폰을 받았습니다. (^^)
이전의 네이버에서 진행했던 pe.kr 행사와 달리 com도 net도 되나봐요! (허걱!)
허나 이런 방향으로 살짝 무식무지하고 도메인유지의 필요성을 못 느끼는지라...어찌해야할까요? (=_=)??


    4. 탁상용 메모시계


선물을 준비하고만 있다고 했지 뭔지 알 수 없었던 우수블로거 경품인가 봅니다.
시한폭탄으로 의심이 되었기에 밖으로 냉큼 집어던져 버렸습니다!
...라고 말할 만큼 불안에찬 날들을 살고 있진 않습니다. ㅎㅎ;;


박스를 열어보니 메모를 할 수 있는 시계에 티스토리 운영자분의 친필(!) 메세지가. (=0=);;
왠지 지우고 쓰기가 심히 미안해져버리는데...어쩌면 좋을까 모르겠습니다. ( __);;; (그냥지워?)

 

    5. SONY Cybershot DSC-T700 (Black)


세금을 무려 10만원 넘게 내고 받은 경품...소니의 최신형 똑딱이입니다!


이리보고 저리봐도 진짜 소니의 Cybershot 이 맞는거 같습니다. (=0=);;;
아니, 돈도 넣었고 받을건 알고 있었지만 요런거 받아본적이 없어서리. (어안벙벙;;)



색상은 담당자분께서 전화오셨을 때 부탁드린대로 간지 좔좔 넘치는 껌정색입니다!
메탈릭한 삘 쫙쫙나는 검정색 바디가 반짝반짝~~~ 매혹적인 자태로 절 유홉합니다. (ㅇㅂㅇ)b!!


터치스크린 식이라는 후면액정부...무쟈게 넓내요. (=_=);;;
이거에 비하면 제 영원한 파트너, 20D의 액정은 그야말로...코딱지 많합니다;;
음음, 인증샷만 찍구 아직 구동은 안 시켜봐서 요 똑딱이에 대한건 나중에 다시 포스팅을...(^^)


    6. 이리저리 받아놓고 보니 경품이 한아름~~~!!
이벤트가 2개 겹쳐져서 이렇게 되버린 것이긴 하지만...
받아놓고 보니 정말로 뭐가 한짐이내요...남의 집 기둥뿌리 뽑아온 듯한 죄책감이...(쿨럭;;)
그래도 쌓인걸 보고 있으면 입꼬리는 마냥 올라가기만 하고, 먹지 않아도 배부른 이느낌 좋습니다. ㅎㅎ;;

일요일날 배달온 택배 덕분에, 주말을 기분좋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마지막까지(?) 수고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이제 새로운 일주일, 월요일이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m(__)m!!

 

 
 
이 블로그는 온타운에도 므흐흣되어 있습니다. m(__)m
날고 기는 블로거들이 무한생존경쟁을 벌이는
온타운으로!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이 블로그는 블로그코리아에도 므흣되어 있습니다. (ㅇㅂㅇ)b!
콱! 눌러서 블업되면 좋은텐데...추천 무쟈게 귀찮습니다..( __);;
 
 
 
이 블로그가 즐거우셨다면 리더에 쌓아놓구(...) 보세요!
엄엄, 한 100만개쯤 쌓아놓으셔도 괜찮습니다. (=ㅂ=)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