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점 케릭터 : 코알라 ::

    나무 위에서 느긋하게 낮잠 자는 코알라처럼, 멍하게 여유 있는 시간이 없으면 최선을 다하는 게 힘든 타입. 그런 탓인지 그건 어떻게 생각하면 착한 사람이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그런 여유 있는 시간으로 충전된 뒤는 서비스 정신 왕성한 인기인으로 급속하게 변한다. 자신을 비하시켜 소재로 한 것에도 농담 따먹기를 해대고 어떤 장르에서도 남들에게 밝음을 선사하는 사랑스런 사람.

    궁극의 쾌락주의자이기 때문에 일에도 노는 것에도 인생의 선택은 재미있을 것인가 아닌가로 결정한다. 즐거운 것, 들떠서 좋아하는 그런 것들을 너무 좋아한다.

    남쪽 섬 리조트지, 온천, 사우나 등 따뜻한 곳을 좋아하는 것이 코알라 캐릭터 사람의 특징. 그런 곳에서 멍하게 있을 수 있다면 최고.

    계산에 밝게 행동하는 것처럼 보이는 면이 있는 건 움직이는 것을 귀찮아하기 때문이다. 우선 계산하고 가장 편안한 방법을 생각하기 때문에 계산적이란 말을 듣는 것.

    남을 속이고 이거나 하는 얘기를 재미있어하기 때문에 증거를 잡히지 않도록 계획하는 것이 특기. 싫어하는 사람과도 비지니스라면 얼마든지 답할 수 있는 용의를 가지고 있다. 원래부터 증거 없애기에 능하지만 만일 꼬리를 잡혀도 슬쩍 비켜 피한다.

    언제나 최악의 케이스를 생각하고 행동하는 습관이 있다. 일의 앞의 앞을 생각하는 진중파인 것이다. 질 것 같이 생각되는 승부에는 절대 끼지 않는다. 지면 실패를 너무 끙끙 괴로워하는 자신의 성격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인데 이야말로 처세술이라 할 수 있다.

    로맨티스트이며 현실적이다. 즐거운 것을 우선으로 행동하면서 합리적이고 손실의 계산에 아주 능력 있다. 두 개의 대조적인 면을 합쳐 가지고 있고 아주 불가시의한 매력을 가진 인간형이다.


...겨우 생년월일 정도만 요구하는 테스트 치곤 잘 맞는거 같은 느낌 =_=);;;

정반대방향의 것들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모순이 있으니 누가 봐도 잘 맞는게 당연?


...라 생각하며 읽었더니 '대조적인 면을 합쳐 가지고 있고' 란 완벽한 자기변명까지..;;
해보실 분들은 ↓링크를 참조하세요 ㅡ.ㅡ)/~!!

:: 생년월일로 보는 동물점 ::

  1. Favicon of http://plakuma.egloos.com BlogIcon 가필드 2008.03.09 21:05

    전 늑대라고 나오네요...헐헐헐

  2. Favicon of http://doomhammer.co.kr BlogIcon 둠헤머 2008.03.10 02:37 신고

    저도 코알라네요...멍하게 공상하는 시간을 좋아하는건 분명한 사실이긴한데...쩝..
    여자친구가 저에게 가져다 붙인 '나무늘보'보다는 나은듯합니다...-_-

    • 저도 멍...하게 있는 시간이 많은 듯 한 느낌이 =ㅁ=);;;

      나무늘보는...느긋하다기 보단 개인적으론 카멜레온과 같이 '정지'해있단 이미지가 ^^);;

    • Favicon of http://doomhammer.co.kr BlogIcon 둠헤머 2008.03.10 16:51 신고

      근데 나무늘보는 순간이동을 하는게아닐까 싶어요 분명 안움직이는데 잠깐 딴데보고나서 다시보면 이동을 해있단 말이죠..-_-

    • ...헉!?
      나무에 붙어있던 그 자세 그대로 휙휙!!
      왠지 닌자와 비슷한 이미지가 머릿속을 =ㅁ=);;;

  3. Favicon of https://likejp.com BlogIcon 베쯔니 2008.03.10 10:28 신고

    궁극에 쾌락주의자에 로맨티스트~
    코알라 나오는 사람들 많이 있네요~

  4. Favicon of https://dogguli.net BlogIcon 도꾸리 2008.03.10 12:32 신고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이 코알라~
    아무래도 생년월일도 비슷한듯 합니다~

    • 개인적으론 팬더(대형동물중에선)를 좋아하는데,
      팬더나 코알라나 리얼로는 본적이 없내요 =ㅁ=);;;

      고양이를 좋아하지만 고양이랑은 먼 성격이니 애초부터 포깁니다;;;

  5. Favicon of https://strida-tour.tistory.com BlogIcon 파랑베게 2008.03.11 19:52 신고

    이렇게 길게 올려도 올라갈까요? ㅋ
    전 천재였답니다~~~


    동물점 케릭터 : 페가수스

    속박 당하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 모든 속박과 구속을 싫어하며, 유유하고 자유롭게 살고 싶어한다. 일일이 지시 받는 것은 참을 수 없어 한다.

    페가수스의 포인트는 한 마디로 말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재치가 넘치며, 천재적이라는 것. 12동물 중에서 유일한 가공의 동물답게, 그 감성에는 특별한 빛이 있다. 재치꾼이면서 발상 또한 천재적이다. 본인이 마음에 들면 그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페가수스는 당당한 변덕쟁이이기도 하다. 지극한 변덕쟁이이지만 그것을 감추려 하지 않는다. 의식하고 변덕을 부리는 것이 아니니까.

    기분이 좋을 때는 즐거운 상대이지만 기분이 안 좋을 때는 그대로 놔두어야 한다. 귀찮아 하기 때문이다. 12동물 중에서 가장 귀찮아 하는 존재이다. 어찌 됐든 천재이므로 시시한 것은 하려 하지 않는다. "이런 것은 누군가 해라" 라는 식으로 교묘하게 사람을 부리는 솜씨가 뛰어나다.

    끄덕이면서도 듣지 않는다. 열심히 듣는 척 하지만 실은 다른 것을 생각하고 있으며, 아무 것도 듣지 못했다고 발뺌하는 경우도 있다. 그렇다고 악의가 있는 것은 아니다. 이야기가 시시했을 뿐이다.

    갑자기 쏙 없어진다. 여럿이서 파티를 하고 있을 때라든가, 여행을 갔을 때 등 모르는 사이에 모습을 감추어 버리는 사람. 이런 사람 없는가? 그 사람이 바로 페가수스이다. 그 틈에 흥미 있는 곳에 가있는 것이다. 물론 나중에 돌아오지만.

    자기 자신에게 너무 솔직하다. 싫증을 잘 내며 변덕쟁이, 기분이 들떠 있을 때는 매우 귀엽다. 항상 자기 자신에게 솔직한 편이다.

    호화로운 곳을 좋아한다. 호화로운 장소나 이벤트, 장식 등을 아주 좋아하며, 주위에도 화려한 사람이 많은 듯하다. 그러한 장소에 나가면 즐거운 화제거리를 만들어내며, 분위기를 살리는 것을 잘한다.

    하지만 기분전환이 서투르다. 기분이 들떠 있을 때는 엄청난 힘을 발휘하는 페가수스는 나쁜 환경에 빠져버리면 무엇을 하더라도 안된다. 기분전환을 잘 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다.

    미스터리한 사람. 페가수스인 사람의 행동은 다른 동물과 대조해 보면 수수께끼에 싸여있다. 실은 자기 자신도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모르는 순간 순간이 많다. 미스터리한 부분이 매력이다.

    • 컥;; 망상의 동물(?)도 있는 테스트였내요 =ㅁ=);; 처음 보는 듯;;;
      그나저나 본문중에 계속 '12동물 중' 이라고 나오는데...

      제가 모르는 사이에 12지에 페가수스가 난입한 걸까요...(...)

  6. Favicon of https://jjpuhaha.tistory.com BlogIcon 곰든벨 2008.03.12 23:03 신고

    이거 신빙성이...
    Carcinogen이 양으로 나온다....
    나는 너구리고...ㅡ.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