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코리아의 메인이란 것은, 발송직후나 채널등록 직후에나 인연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겨우 10분이나 견디고 나면 사라지는 그런 짧은 영광의 자리였던 것이지요.
하지만 오늘 점심무렵 유입경로에서 블코 메인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무슨 일인가 해서 들어가니...오늘 포스팅한 울집냥이가 채널 인기글을 점령!
보자마자 일단 기념삼아(...) 캡쳐부터 해두고 근무짬짬이 확인했는데...아직도 점령중!

흐미...이게 무슨 일일까요. (=ㅂ=);;;


  1. Favicon of https://myungee.tistory.com BlogIcon 명이~♬ 2008.12.03 19:06 신고

    우앙 축하 축하 축하~~~!! 먼글인지 보러 가야지!! +_+

  2. Favicon of http://blog.naver.com/einbebop BlogIcon 보니 2008.12.03 19:30

    블코를 끈을 수 없는건.. 바로 '고양이를 부탁해' 채널때문이어요.. ^ ^;;;
    저도 카메라별로 찍으신 사진보러 종종 온답니다...
    인기글 1등 축하드려요~

  3. Favicon of https://purplered.tistory.com BlogIcon PurpleRed 2008.12.03 19:38 신고

    앗 이 글을 보고 가는순간 2위로 밀려나는 이 안타까움 ㅠ_ㅠ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4. Favicon of https://vart1.tistory.com BlogIcon 백마탄 초인™ 2008.12.03 23:31 신고

    좋은일이군용,,^ ^

  5. Favicon of https://ggacsital2.tistory.com BlogIcon ggacsital 2008.12.04 10:04 신고

    저도 블코는 냥이를 부탁해를 위해~~ =3=3=3
    ㅋㅋㅋ 축하드료요~

  6. Favicon of http://hanseongmin.com BlogIcon 한성민 2008.12.04 10:37

    축하축하 드려요...^^
    전 언제 1위 한번 해 보나...ㅎㅎ

  7. Favicon of https://plakuma.tistory.com BlogIcon 가필드78 2008.12.04 11:36 신고

    오오...축하드립니다...(아롱이 대박터졌군요)
    덕택에 티스토리 등록했습니다...아직은 내용 좀 꾸며야 겠네요...나중에 질문 좀 많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아롱이가 저보다 인기가 많은게 초큼 불만(?)이긴합니다. (=ㅂ=)ㅎㅎ;;
      모르는거 있으면 시원시원(?)하게 물어주세요~ 힘닪는데까지~!

  8. Favicon of https://www.systemplug.com BlogIcon 어설프군 YB 2008.12.04 11:39 신고

    축하드립니다. ㅎㅎ;; 한번 걸리면 꽤 오래 머물러 있답니다. ㅎㅎ

  9. Favicon of https://catlove.tistory.com BlogIcon 앨리순 2008.12.04 13:49 신고

    우와 축하드려요~ 어떻게 하면 올라갈 수 있나요? 아~ 신기신기 ~ ㅎㅎ

  10. Favicon of https://wing91.tistory.com BlogIcon 제갈선광 2008.12.04 15:44 신고

    더불어 축하합니다.

  11. Favicon of https://saizang.tistory.com BlogIcon sulpunsai 2008.12.04 15:56 신고

    아.. 고양이채널이 있는거군요..
    축하드립니다~ ^^

  12. Favicon of https://plusone.tistory.com BlogIcon pLusOne 2008.12.04 16:13 신고

    축! 고양이가 주인을 잘만나..아니 주인이 고양이를 잘 만나 1등을 고수하고 있군요...이히힠

  13. Favicon of https://meloyou.com BlogIcon 멜로요우 2008.12.04 18:42 신고

    흐미..전 아직까지 블코 메인 타본 일은 거의 없는 것 같은데 -0-
    게다가 1위라니 !!! ㅋㅋ요시토시님 대단하신걸요? ㅎㅎ

  14. Favicon of https://marimo.tistory.com BlogIcon rimo 2008.12.04 22:35 신고

    고양이가 너무 예뻐서 그래요. 코가 완전 분홍색~
    동물사진은 항상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특히 고양이가^^
    거기에 요시토시님의 인기도 한 몫한것 같구요~
    축하드려요~^^

  15. Favicon of http://jiha.net/tc BlogIcon 지하 2008.12.04 23:10

    냐하 축하드려요~ 왠지 고양이 사진이 인기가 좋은듯한 ^^:
    이기회에 저도 한마리 영입을? -_-+

  16. Favicon of https://kokoya22.tistory.com BlogIcon 임자언니 2008.12.05 23:53 신고

    블코때문에 냥이를 키워야하나 고민하게 된다고요^^;;
    그래도 일단 요시님 축하축하~~~감축드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