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를 쓰다가 필요해져서 SD건담 캡슐 파이터 사이트에 접속했더니...

임종(서비스 종료)

해 있더라는 이야기...... __);;;


아니 뭐, 몇년 전부터 혼수상태이셨던지라 언제가도 이상하진 않았지만 말이죠.
호갱생활에 질려서 한2년 정도 안 한 사이에 소리소문없이 사라져 있으니 기분이 참;;

그리고 보니 프리첼의 카페도 이런식으로 소리소문 못 듣고 날아간 적이 있었군요.


검색해 보니 종료전에 환불(?)절차도 있었던거 같은데...

보유유닛이랑 보관함만 돈으로 돌려 받았어도 돈이 000만원은 될꺼 같은데. =0=);;??

이렇게 서비스 종료하면서 날아가는걸 볼 때마다 디지털의 무상함을 느끼게 됩니다.


하다 못해 로그랑 홈페이지 정도는 보존해 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돈 많이 드나?)


아무튼 캡파야 안녕 ==)//-!!


좋은 곳으로 가려므나. 난 더이상은 건담 컨텐츠엔 돈을 쳐붓고 싶지 않아!!!


PS : 반다이 코리아에서 SD건담 넥스트 에볼류션이란 게임이 나왔군요...헤에...(응?)



2013/04/08 - [서고 : 취미잡기 (Hobby)/게임 (Game)] - 넷마블의 개삽질 비웃어줍시다. 1편


2012/02/29 - [서고 : 취미잡기 (Hobby)/프라모델, 피규어 (Toys)] - 건담 더블오라이져, 캡파에선 오랄이...


2011/12/18 - [서고 : 잡담일반 (Freetalk)/일상생활 (Life Style)] - 졸업논문!, 캡파!!, 미쿠미쿠!!!



 
 

http://yoshitoshi.tistory.com/rss

 
이 블로그가 즐거우셨다면 리더에 쌓아놓구(...) 보세요!
엄엄, 한 100만개쯤 쌓아놓으셔도 괜찮습니다. (=ㅂ=)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