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는 애교. *(ㅡ_ㅡ)*
피살자 (시체역) : 요시토시 (몇번째인지 불명)

사망추정시각 : 오늘 아침 쯔음...

피살된 장소 : 울산 어디 쯔음...

적당한 사망원인 및 의심되는 용의자들 :
1. 몸살 : 피살자가 요 근래에 답지 않게 부지런했다는 주변인들의 증언이 있었음. (아님말고)
2. 모기 : 피살자가 밤마다 찾아오는 용의자, 모기에 의해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단 증언 확보.
※ 관련자료를 첨부함 : 추천 태그 "모기(蚊)"
3. 티스토리 사이드바 : 피살자가 가끔 찾아오는 용의자, 사이드바에 대해 초강력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단 증거 확보.
※ 관련증거를 첨부함 : 관련 포스팅 "나태한 주말일기 "08.10.25 (18)"
※ 관련사진을 첨부함
왔다갔다 하는게 범행예고냣!







위와 같은 근거를 통한 결론으로 피살자가 피살됬음을 결론내리고 (전후관계가 개판이다만)
유력한 용의자들 1, 2, 3 을 지명수배, 추적, 포획되는 대로 비공개로 즉격처형 하겠음.

2008년 11월 7일 담당자 요시토시 (인) (혼자서도 자~알 논다)

  1. Favicon of http://zetham.net BlogIcon 세담 2008.11.07 13:37

    티스토리 사이드바로 인한 스트레스는 피할수 없는 문제군요~~ㅋㅋㅋ
    오늘은 rss수집까지도 속썩이네요~크....

  2. Favicon of http://plusone.tistory.com BlogIcon pLusOne 2008.11.07 14:08

    잘 노시는군요...혼자서도....부럽습니다..진정...

  3. Favicon of https://jobhak.net BlogIcon 雜學小識 2008.11.07 14:54 신고

    아닌게 아니라, 요즘 모기, 장난 아니게 무섭습니다.
    전 아직도 모기장 치고 자는 걸요. -.-
    아마, 1월쯤 되어야 모기가 안보일까 싶기도 하구요.


    그나저나, 글들을 엮어내는 힘이 대단하십니다.ㅎㅎ

  4. Favicon of https://redfoxxx.tistory.com BlogIcon 빨간여우 2008.11.07 16:06 신고

    저도 요즘 부쩍 모기에게 당하고 있는지라, 공개 수배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ㅋㅋ

    • 빨간여우님 처음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__)m~!
      음...발견시 즉격처분할 수 있는 살인(?)면허를 발급해드리겠습니다!

      ...통보는 자유옵션입니다. ㅎㅎ;; 좋은 일주일 보내세요~

  5.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08.11.07 16:17 신고

    유력한 2번째 용의자, 우리집에 밤마다와요..제발 잡아가세요..ㅎㅎ

  6. Favicon of http://infocusclub.com BlogIcon 용감한티카 2008.11.07 18:09

    티스토리 사이드바...
    스킨변경을 못하는 가장 어려운 문제죠... ^^;

    모기한테는 저도 아직까지 괴롭힘을 당하고 있고,,,
    아!!! 오늘 오전에 과로로 반가를 내었으니...
    1번 2번 용의자가 울산에서 서울로 올라왔나 봅니다. ㅠㅠ;

    • 그것 때문에 우측 사이드바로 갈아탈까 고민중입니다. ^^);;

      1번 용의자의 경우 죄질이 악독하고 끈질겨서
      자칫 만성적인 피해를 입으실 수 있으니 엄단의 조취를!
      건강한 일주일 보내세요~ ( ==)/~!

  7. Favicon of https://likejp.com BlogIcon 베쯔니 2008.11.07 18:36 신고

    ??
    외쿡인

    간사이 다녀왔어요~
    또 어디론가 갑니다~~

  8. Favicon of https://marimo.tistory.com BlogIcon rimo 2008.11.07 21:26 신고

    2번 용의자가 아주 수상한데요? ㅎㅎ
    모기도 추운지 자꾸 집안으로 들어와 죽겠습니다.
    벌써 11월인데 어제도 두마리나 잡았아요. ㅠ_ㅠ

  9. Favicon of http://jiha.net/tc BlogIcon 지하 2008.11.07 23:30

    어제 모기 한마리를 잡았는데
    아주 피가 퍽 하고 터지더군요 얼마나 배불리 먹었길래
    왠지 뿌듯;

  10. LVP 2008.11.08 03:21

    당 중앙정보부와 보안사령부가 나서야 합니까;;??

    용의자가 검거되면, 신병인도부터 해주세요. 당 보안사 지하취조실에서는 용의자를 새사람(?)으로 만들 수 있...(???)

  11. 세리카 2008.11.08 22:17

    청와대에 모기 놓아드려야겠어요;;

  12. Favicon of https://shower0420.tistory.com BlogIcon 소나기♪ 2008.11.08 23:17 신고

    요즘 모기가 너무 오래 남아있어요..ㅡ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