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며칠 정신줄을 놓치고, 답답글을 못 달고 있습니다. (ㅠ_ㅠ)
뉴질랜드에 다녀와서 일주일 남짓, 답답글을 전혀 못 달고 있습니다.
일단 찾아주시는 분들께 도리가 아닌것 같아 매우 죄송스럽습니다. m(__)m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내일 해결이 될 사안이 아닌지라 양해를 구합니다;;


   공익 이전에 저는...
얼마전에 2년 2개월(에서 2주 정도 줄었습니다)의 복무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예비군의 시작됨을 진심으로(...) 축하해 주셨습니다. (__)...(...감사???)
공익도 끝났고 내 인생의 고난은 끝~~~~!!!, 이면 참 좋겠지만 원래 자리도 돌아가야지요. (ㅠ_ㅠ);;

공익이란 생명체로 재구축 되기 이전에 저는 유학생이랑 비교적 흔해빠진 생명체였더랍니다...(...먼산)


   남들은 공익 끝나고, 군대 끝나면 좀 논다는데...
공익이 끝났다고 보고드리고 많은 분들이 푹 쉬라고 응원(?)을 해주셨습니다.
저도 정말 미친 듯이 푹 쉬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습니다. 허나 현실은...Orz;;;
제가 띵가띵가 놀고 먹는 팔자가 아닌 것 같다는 생각만 굴뚝 같습니다.

지난주 수요일부터 정말로 미친 듯이 바쁜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일본에 갑니다.
학교에 복학수속을 하기 위해서 일본으로 오늘 출국합니다. m(__)m[각주:1]
제가 다니는 학교가 초큼 독특한(거지같은) 곳이라 수속이 팩스 No! 인터넷 No!
그저 본인이 직접 학교 사무실까지 왕림해주셔야 수속을 해주신다고 하니...가야지욥. (봵!)

복학수속이 여기서 가능했더라면 초큼 더 한가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만 많이 남습니다. (--)+...(...)


   서류수속과 부동산 순례의 길...
앞으로 가야할 길을 초큼 까마득합니다.

1. 일단 복학을 해야하구요.
2. 복학을 해야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구요.
3. 비자가 나와야 외국인 등록신청을 하구요.
4. 외국인 등록이 되어야 부동산 계약이 가능합니다.
5. 그리고 집이 구해져야 이사를 하겠지요.

4월에 개강이니 3월 중순까지는 이사를 끝내고 싶으니...허얼...저 왜이리 바쁠까요...Orz;;;


   그래도 블로그는 갱신 됩니다!
그래도 우야둥둥 블로그는 갱신이 될...예정이긴 합니다.
뉴질랜드의 경우 인터넷 종량제라 블로깅이 신세지는 댁에 민폐였지만
옆동네 일본은 다행히도 인터넷선만 깔려있으면 얼만큼 사용하든 자유지요!

그러하기에 숨을 돌리는 틈틈히 블로그에 기웃기웃 거리게 될 것 같습니다.
(...블로깅 내용은 부동산과의 사투를 리얼타임으로 중계하게될 듯 싶시지만요)


   마지막으로 승리의 이지함 선생의 말씀...

(2월) 문을 나서 남쪽으로 가면, 먼저는 힘들더라도 뒤에는 성사한다. 일에 박차를 가해 추진할 일이다. 동쪽과 서쪽에서 보고 듣는 일이 많다. 또한 맑은 강에서 고기를 구하는 것처럼, 재물을 구하면 족히 얻는다. 시작과 끝맺음을 잘하라. 

(3월) 터를 옮기는 것이 좋으니 지체하지 말라. 만약 그럴 수 없다면 환경을 바꿔 보 는 것도 좋다. 이로운 곳은 어딘가. 남쪽이 가장 행운이 있다. 새 일을 벌이지 말고 하던 일을 계속 추진해야 한다. 삼월과 사월에는 재물을 얻으려 하지 말라.

시작과 끝맺음은 글쎄요...그저 절반의 실패와 절반의 성공정도 인 것 같습니다. (__);;;
남쪽은 남반구에 위치한 뉴질랜드 다녀왔구요, 동경은 동쪽에 있는 것 같습니다.
(세계지도를 얼핏 그어보니 의외로 동경이 남쪽에 있지는 않는 듯...?)

그저 언제나 승리의 이자함 선생님만 믿사옵니다. (ㅠ_ㅠ);;; 이사~ 이사~ 지겨버라~ 이사~~~~!!!!
 
 

 
 
이 블로그는 온타운에도 므흐흣되어 있습니다. m(__)m
날고 기는 블로거들이 무한생존경쟁을 벌이는 온타운으로!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이 블로그는 블로그코리아에도 므흣되어 있습니다. (ㅇㅂㅇ)b!
콱! 눌러서 블업되면 좋은텐데...추천 무쟈게 귀찮습니다..( __);;
 
 
 
이 블로그가 즐거우셨다면 리더에 쌓아놓구(...) 보세요!
엄엄, 한 100만개쯤 쌓아놓으셔도 괜찮습니다. (=ㅂ=)b!
 


  1. 지금쯤 저는 공항으로 향하는 차안에서 죽은 듯 자고 있을 듯...( '');;; [본문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