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한달이 다 되어간다. 방학임에도 불구하고 친구얼굴 보러 울산에 안 기어내려오는 친구놈들을 응징하러 서울 원정을 떠났을 때에...舊남산타워엘 갔더랬다. 그리고 나서 부모님을 포함 주변지인들에게 많이 들었던 이야기는...


3명이서 거길가서 뭘 했냐?


...라는 것. 그냥 씨익 웃으며 묵비권을 행사하였던 나였으나...이제 여기에서 그 광란의 남산타워 사건(?)의 전모를 하나하나 밝히고자 한다, ㅋㅋ...간만에 마음껏 놀았기에 속도가 좀 빠를수도 있으니 각오가 없음 끝까지 보는건 포기하자 ㅎㅎㅎ...일단 가볍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SAMSUNG GX10 | 1/30sec | f7.1 | ISO-100

이러고 놀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SAMSUNG GX10 | 1/640sec | f3.5 | ISO-100

이러고 놀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PENTAX *ist D | 1/100sec | f0 | ISO-200

이러고 놀았단 말이닷!!!


러나 이건 뭐 몸풀기 운동에 불과한 일이고...몸을 풀면서 나의 머릿속에 샘솟았던 창작열(?)은 오늘 이 순간 최고의 형태로 승화되고야 말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SAMSUNG GX10 | 1/500sec | f13 | ISO-100

후후후훗....


러면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마지막 경고를 하고 넘어가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SAMSUNG GX10 | 1/50sec | f5.6 | ISO-100

이후 떨어지면 다치는 경우가 생길지도 모른다 ㅋㅋ...

  1. Favicon of https://jjpuhaha.tistory.com BlogIcon 곰든벨 2007.08.14 12:45 신고

    역시 우리들의 뽀스가..
    ㅋㅋㅋ
    근데
    역시 마지막 사진의 포스가...

    역시
    곰과 오버로드와 왕회장이 모이면
    역시나
    ㅋㅋㅋ

  2. LVP 2007.08.14 13:28

    이걸 현지에 공개하면 그야말로 납량특집;;;

  3. Favicon of https://carcinogen.co.kr BlogIcon Carcinogen 2007.08.15 23:35 신고

    편집하느라 욕봤다. 저거 편집본으로 담아갈까? -_-;;

  4. 세리카 2007.08.16 09:21

    .....;;

    speechless

  5. Favicon of https://jjpuhaha.tistory.com BlogIcon 곰든벨 2007.08.20 06:36 신고

    어린양...ㅡ.ㅡ;;;

+ Recent posts